죄사함의 비밀
인간의 수명을 70년으로 가정했을때 웃는 시간은 불과 20일에 불과하다는 내용의 광고를 본적이 있다. 이는 사람이 결코 길지 않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기쁨과 즐거움보다 고통과 괴로움이 더 많다는 의미이다. 그럼 그 원인은 과연 무엇일까?
이에대한 해답은 이 땅의 이치를 통해서는 알수 없고 오직 영혼 문제를 이해했을때 비로소 알수있다.
창2:7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속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때 흙과 생기로 창조하셨다. 이는 곧 육체와 영혼이다.
사람은 육체와 영혼의 결합체인 것이다.
그럼 이렇게 육체와 영혼이 결합된 사람이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면 이 둘의 결합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전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전에 기억하라
흙(육체)은 땅으로, 신(영혼)은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하셨다.
여기서 돌아간다는 표현은 원래 있었던 곳으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
육체는 흙에서 왔으므로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하나님께로서 왔으므로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그러므로 우리의 영혼은 원래 이 세상에 오기 전에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떤 영혼들임을 알수있다.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했던 영혼들이 왜 이 땅에 내려와 고통과 슬픔의 삶을 사는 것일까?
그 이유는 하늘에서 지은 죄 때문이다.
눅19: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마13:9 ..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이 땅에 오심은 하늘에서 죄인된 우리들을 찾아 구원하시기 위함이다.
따라서 우리는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온 죄인인 것이다.
죄인의 삶이 즐겁고 기쁠수 있겠는가?
그런데 죄인된 우리를 찾아 구원주시러 하나님께서 오셨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받아야 한다.
그럼 하나님께서 어떻게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하실까?
죄때문에 이 땅에 왔으니 죄 사함을 통해서 다시금 우리를 구원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신다.
그럼 하나님의 죄사함의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엡1:7 그(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죄 사함은 예수님의 피를 통해서 허락되어진다.
그럼 어떻게해야 예수님의 피를 힘입어서 죄사함을 받을 수 있을까?
마26:17...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26:26 저희가 먹을 때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이것을 다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인을 찾아 구원주시러 오신 예수님께서는 죄사함을 허락하시는 당신의 피를 유월절로 허락해 주셨다. 그러므로 우리가 죄사함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사함을 위해 세우신 새언약이며, 성경이 증거하는 죄사함으리 비밀인 것이다.
이러한 죄사함의 비밀인 유월절을 이 시대에 다시금 허락하시어 죄사함의 축복을 주신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이 땅에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의 축복을
허락하신 우리의 하나님이시다.
히9: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늘에서 지은 죄를 용서해 주시고 구원 주시고자 이 땅에 한번도 부족하시어 두번씩이나 걸음하신 하늘 아버지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죄사함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널리 전파하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유월절을 통해 죄사함을 주시고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어떻게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하실까?
답글삭제죄때문에 이 땅에 왔으니 죄 사함을 통해서 다시금 우리를 구원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시는겁니다.
그럼 하나님의 죄사함의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오직 죄인들에게 허락하신 유월절입니다. 이땅에사는 모든 사람들은 하늘죄인들입니다.우리들이 돌아갈곳은 영원한 하늘천국입니다. 그곳에 가기위해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유월절 반드시 지켜서 하늘천국갑시다.^^
답글삭제우리 죄로 오시지 않으셨어도 될 고통의 땅에 오신
답글삭제우리의 구원자,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